<네이버서치> 춘천 호텔토랑 이스티아(ISTIA), 퇴계동 샌드위치 맛집

부기쓰 Life/맛집과 디저트

춘천 호텔토랑 이스티아(ISTIA), 퇴계동 샌드위치 맛집

물대포 2023. 4. 21. 19:35
728x90
반응형

✔️호텔토랑 이스티아
위치; 강원 춘천시 남춘로 22 1층 102호 (퇴계동 1070)



호텔건물 1층에 위치한 호텔토랑 이스티아, 그동안 생긴지도 모르고 있다가 얼마 전 방문하게 되었다.




한 번은 점심시간쯤에 근처를 지나갔었는데 가게 안에 사람들이 많길래 맛집인가 보다 생각은 했었다. 메뉴들이 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더 관심이 갔었음 :)

가게가 넓고 테이블 간 간격이 붙어있지 않아서 답답하지 않은 느낌을 준다. 물론 단체석도 가능-!




저녁에는 술집으로 변신하는 곳 :)
와인 펀매대가 있고 소주, 맥주도 팔고 있었다.



운영시간

✔️Open 09:00 ~ Close 22:00 (월~일)
(Last Order 20:30, Break Time 15:00~17:30)



가게 뒷문과 연결된 곳은 ‘호텔 이스티아’, 호텔에서 운영하는 식당인 건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투숙객들은 조식을 여기서 먹어도 좋을 듯🙂




무인기,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고




아래는 카페메뉴들, 음료&디저트 고르기
가볍게 먹으러 온 거라 샌드위치를 골랐다. 종류가 많으니 취향껏 원하는 거 골라보기🥙




내가 고른 건, 🥪햄에그치즈 샌드위치(6,500원)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비주얼이 좋고, 포장도 깔끔해서 일단 굿굿




맛없없 조합이긴 해도 아주 맛있었던 샌드위치!
햄, 반숙 계란, 치즈의 맛이 다 잘 느껴지고 야채랑 토마토 상태가 매우 신선했다. 아삭하고 상큼한 토마토🍅

처음엔 양이 너무 적나 했는데 은근히 배부른 뚠뚠한 햄에그치즈 샌드위치! 만족했당
카페 메뉴들뿐 아니라 저녁메뉴도 다양해서 앞으로 기대감 안고 먹어보러 올 메뉴들이 많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