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 고양 파인테라스 베이커리 카페, 통유리창 자연뷰 맛집

부기쓰 Life/맛집과 디저트

고양 파인테라스 베이커리 카페, 통유리창 자연뷰 맛집

물대포 2023. 10. 31. 11:00
728x90
반응형

✔️파인테라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245번 길 263 1,2층







뻥 뚫린 공간에 단독 건물로 지어진 원당카페, 파인테라스는 건강한 베이커리로 꽤 유명한 곳 :)

 

운영 정보

✔️Open 09:00 ~ Close 21:00

*Last order 20:45


🅿️ 카페 전용 주차장 있음, 넓어요-!




가운데 귀여운 주황빛 포인트 조명등 아래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베이커리들과 통유리창으로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해놓았다.




이층으로 향하는 계단, 곳곳에 놓인 화분들




대형카페라 1, 2층에 테이블이 많았다. 카페이름처럼 실내 말고도 야외 테라스가 있었는데 날이 따뜻할 때 앉으면 좋을 것 같음 :)

아래 공간은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바깥과 연결된 느낌을 주는 실내 공간, 햇살이 따스하게 비춰서 좋았다..☀️





사람들이 많이 붐빌 시간대는 아니라 여유 있게 자리 잡고 주문하러 아래로 내려갔다.



메뉴판




다양한 베이커리들 비주얼 보고 가세요🤤




마카롱, 머랭쿠키, 상투과자(밤과자)부터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는 여러 가지 빵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위적이라고 느껴질 만큼 진하고 맛있어 보였던 빵색감..🫢




베이커리 카페 어딜 가도 빠지지 않는 소금빵은 기본이고 여기는 양파빵도 있었다.




뽀로로 아기 음료도 빠질 수 없죠 :)
신선해 보이는 과일이 담긴 건강과일주스도 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하며,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푸르른 농촌 뷰 감상은 완벽한 힐링 타임이었다.




참고로 파인테라스 주차장 쪽에 이런 비행기 모형이 있다. 그냥 전시용으로 해놓은 건가 싶었는데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만들었고 안에 테이블까지 있었다.
음료랑 베이커리를 이 비행기 안에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이색경험으로 한번 와바야겠다.




고양 대형카페, 파인테라스
복잡한 도심 속에서 정겨운 시골 농촌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자 맛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
고양 원당 쪽에 오신다면, 시간적 여유를 두고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