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 여주 감성식탁, 한식 맛집 떡갈비 정식 추천

부기쓰 Life/맛집과 디저트

여주 감성식탁, 한식 맛집 떡갈비 정식 추천

물대포 2023. 5. 1. 14:30
728x90
반응형

✔️감성식탁
위치; 경기 여주시 칠산길 39 (상동 452)



여주에는 몇 년 만에 온 거 같다. 몇 년 전 아울렛 구경하러 왔을 때 이후로 처음인데 오랜만에 오니 새삼 새로운 기분☺️

점심시간대가 되어서 미리 검색해 놓은 한식집으로 향했다. 한국인은 역시 밥 :)
이곳은 여주의 ‘감성식탁’이라는 곳인데 건물에 새겨진 문구가 귀엽다..ㅎㅎ
‘나는 살쪄도 귀엽거든? 알지도 못하면서 ‘란 문구🤭



✔️Open 11:00~ Close 21:00

*Break Time 16:00 ~ 17:00
*토, 일, 공휴일 휴무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아래 사진 참고




여기 가게 주변 분위기가 고요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줘서 좋았다.




가게 내부는 주차장이 넓은 만큼 넓은 편이다.
점심시간이라 이미 사람이 꽤 있는 편 :)

 

메뉴판




메뉴들이 정말 다양했는데 나는 떡갈비정식으로 골랐다.
물컵, 물티슈, 수저통이 식탁에 세팅돼 있고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끝-!




떡갈비정식  13,000원
메인 반찬인 떡갈비는 당연 맛있고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상당히 정갈하고 맛도 있다. 깔끔한 한정식집에 온 느낌 뿜뿜했다.




배가 고팠던 것도 있지만 맛있어서 정말 싹싹 먹었다.
떡갈비 정식 시킨 거 누가 다 먹었나..?ㅋㅋ 간만에 식당에 와서 이렇게 남김없이 다 먹은 건 오랜만인 거 같다.




여주에서 한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감성식탁’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