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 파주 피자이탈리 운정점, 가성비 좋은 혜자 피자맛집, 배달 추천

부기쓰 Life/맛집과 디저트

파주 피자이탈리 운정점, 가성비 좋은 혜자 피자맛집, 배달 추천

물대포 2023. 6. 18. 12:30
728x90
반응형

✔️피자이탈리 운정점
위치;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 192번 길 14-16 (동패동 1828-4)



놀러 온 친구의 픽이었던 점심 메뉴가 피자라 근처에 맛있는 피자집을 찾았다.
프랜차이즈는 좀 멀고 자주 먹어서 이번엔 새로운 브랜드를 찾아서 시켜보기로 했다.

그곳은 바로 피자이탈리 운정점-!
평점이 좋았고 리뷰 개수나 내용들이 좋아서 한번 믿어보고 주문해 보기로 했다.




내 돈 내산 인증ㅎ
반반피자 라지로 시켰고 반반 토핑은 여러 가지라 취향껏 고르면 된다.
참고로 리뷰이벤트가 있어서 그중에 콜라 1.25L를 골라서 음료는 무료🫢




사실 그렇게 큰 기대는 안 하고 시킨 건대 소스 많이 주는 것에서 일단 합격이었음ㅎㅎ
종류별로 다양한 소스 찍어먹는 거 좋아하는데 파마산이랑 핫소스 말고도 2개나 더 왔다.




라지 사이즈인 것도 있지만 크기가 왕 큼-!
그리고 토핑이 오오.. 아주 혜자스러웠다. 양이 많네
피자 끝에 빵 부분은 잘 안 먹게 되는데 소스가 많아서 번갈아 찍어먹으니까 안 남기게 돼서 좋았다. 빵 자체도 너무 두껍지 않아서 뻑뻑하지 않은 식감





엄청 배고팠던 상태라서 오자마자 전체사진 한 장만 딱 찍고 바로 먹은 탓에 상세샷을 못 찍었지만😅
불고기랑 슈퍼슈프림 두 가지 토핑의 피자 다 맛있었다. 특히 개인적인 픽은 불향 나는 불고기피자였는데 역시 기본이 최고다.


토핑도 듬뿍이지만 피자가 촉촉한 느낌이랄까, 먹었을 때 부드러웠음🤤 뭐든 잘 먹는 1인이지만 여기 가격 대비 양 많고 맛있어서 주문 대성공이었다-!





요새 피자 프랜차이즈들 가격 보면 치킨만큼이나 금액대가 상당한데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라지 피자+음료면 괜찮은 구성인 듯-!!
다음에 피자 먹을 땐 다른 리뷰이벤트 메뉴와 토핑을 골라서 먹어봐야지😆

+참고로 피자는 보통 8조각으로 레귤러라도 1~2인 가구에게는 부담될 수 있는 사이즈인데 여기는 최근에 1인 피자가 생겨서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시킬 수 있을 거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