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 춘천 이디야커피 구봉산전망대점, 가성비 커피 야경 감상

부기쓰 Life/맛집과 디저트

춘천 이디야커피 구봉산전망대점, 가성비 커피 야경 감상

물대포 2023. 10. 3. 09:50
728x90
반응형

✔️이디야커피 춘천구봉산전망대점
위치;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17 3, 4층 (장학리 139-58)





구봉산 카페 거리에 이디야커피가 새로 생겼다. 오픈한 지는 꽤 됐는데 오랜 기간 방치되어 있던 전망대에 이디야가 입점한 것 :)

연휴맞이 춘천 전망 좋은 카페 검색하다가 문득 새로 생겼다는 구봉산 이디야 카페가 생각나서 방문했다.

 

운영 시간

✔️Open 10:00 ~ Close 22:00

🅿️ 카페건물 앞 주차장 있음






둥근 원형모양의 건물이라 내부도 원을 따라 테이블이 놓여 있었다. 예전에는 회전도 했던 건물이라는데 지금은 회전하진 않는 거 같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자리가 더 있는데 창가 쪽에 빈자리가 생겨서 얼른 가서 짐부터 놓고 주문했다.




직접 주문도 가능하긴 했지만





대기줄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었던 키오스크에서 간편하게 주문했다.





어린이를 위한 뽀로로 음료도 있고 간단한 베이커리류도 판매하는데 여느 이디야커피랑 다를 게 없는 모습




이디야 커피세트나 전용카드도 디피 돼 있는데 추석 연휴이니 선물용으로 사가는 사람도 있긴 하겠다.




주문을 완료하면 번호표가 나오고 화면에 내 주문번호가 뜨면 카운터로 음료 픽업하면 됨




사진이 상당히 별로이게 나온 것도 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는 야경이 제대로 안 보였던 창가자리
유리에 사람이 비쳐서 잘 안 보이기도 했고 완전 통유리창이 아닌 데다 춘천 시내가 다소 멀리 떨어져 보여서ㅠ
아쉽게도 뷰 맛집까지는 아니었다..🙃





음료 네 잔에 소금빵까지 18,000원 정도였던 듯-!
이디야는 역시 가성비 커피집
요즘은 커피값이 저렴한 프랜차이즈가 많이 생겨서 몇 년 전만 해도 이디야가 대표적인 가성비 브랜드였는데 이제는 아닌 거 같다.




주문내역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세 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마이멜로디 딸기플랫치노, 소금빵 하나-!

마이멜로디 딸기플랫치노  4,900원
신메뉴로 생크림이 가득 올라가 아주 달달했다. 잘 저어서 먹는 것을 추천-! 밀크셰이크 맛이 강한데 딸기시럽의 달콤 상큼함이 좋았다. 플랫치노 음료답게 포만감을 주는 음료였다.




나머지는 아메리카노라 무난한 맛, 산미 없는 고소한 커피의 맛과 향이었음 :) 소금빵은 짭짤함이 별로 안 느껴졌고 버터향만 살짝 나는 정도, 역시 무난한 맛

다른 이디야 매장과의 차이는 독특한 건물구조라는 것인데 야경 때문에 오는 것이라면 굳이 여기를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았다.

구봉산 카페 거리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이고 높은 층에 위치해서 오히려 낮에 왔을 때가 더 멋진 탁 트인 경치를 볼 수는 있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