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 서울 방화동 한옥집 김치찜 롯데몰김포공항점, 해외여행 전 칼칼한 김치찜 식당

부기쓰 Life/맛집과 디저트

서울 방화동 한옥집 김치찜 롯데몰김포공항점, 해외여행 전 칼칼한 김치찜 식당

물대포 2022. 12. 3. 17:20
728x90
반응형

✔️한옥집 김치찜 롯데몰김포공항점
위치;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몰 김포공항점 GF층 (방화동 886)




일본여행 출국 당일날, 출국시간보다 2시간 일찍 김포공항에 도착했다.
인천공항에 비해서는 사람이 없을거라는 정보를 알고 가긴 했지만 생각보다도 더 한산했던 김포공항, 티켓 발권 및 위탁수화물 처리까지 완료해도 시간이 1시간 조금 넘게 남았다.

아침을 가볍게 먹기도 했고 점심시간 즈음이라 롯데몰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며칠 안 다녀오는 일본여행이지만 출발하기 전 음식은 한식을 먹기로 했다. 그래서 찾은 곳 ‘한옥집 김치찜’




웨이팅이 있을 때, 안내사항
내가 갔을 때는 일요일 점심이었는데 그것치고는 웨이팅이 없어서 대기번호를 받지 않아도 되었다.




메인 메뉴+세트 메뉴를 팔고 있었고 그 중 ‘한옥집 2인 세트(28,800원)’를 골랐다.

세트메뉴 가격은 첫번째 사진 참고





가게 안은 깔끔하고 자리도 꽤나 넓은 편이었다. 자리가 거의 다 찼는데 다행히 입구쪽 자리 하나가 남아서 바로 착석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김, 잡채, 어묵볶음)




메인 메뉴인 김치찌개
맛은 그냥 그랬다...비주얼 보고 얼큰, 칼칼할 줄 알았는데 2프로 아쉬웠던 맛




오히려 김치찜이 더 맛있었다. 고기가 부드러웠고 찌개보다 국물 양념이 매콤했다. 계란말이도 통통한 대왕 계란말이라서 좋았다. 김치류와 잘 어울렸던 반찬!




맛있게 먹는 비법 안내가 있긴 했는데 그냥 먹었다. 참고용 사진 :)




나중에 밥 다 먹고 끓여먹으라고 라면사리도 주는데 배가 불러서 라면은 반 개만 넣었다.






출발 전 마지막 음식이 김치와 한정식이어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다. 역시 한국인은 김치✌️
롯데몰 식당들이 대부분 가격대가 좀 있는데 2인 세트에 위와 같은 구성이면 괜찮은 거 같다.

식당 간단 리뷰 끝~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