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 스타벅스 스타필드 하남점 1F 방문 후기(feat.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부기쓰 Life/일상의 하루

스타벅스 스타필드 하남점 1F 방문 후기(feat.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물대포 2022. 12. 21. 23:45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스타필드 하남점
위치;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616 스타필드 하남 1층




정말 오랜만에 평일에 여유가 생겨 나들이 겸 하남 스타필드를 가게 됐다. 한참 돌아다니다가 급 지쳐서 아메리카노 수혈(?)을 위해 곧장 스타벅스로 향했다.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바로 앞에 예쁜 트리장식과 포켓몬들을 꾸며놓은 포토존이 있었다.
너무 귀여운 피카추와 트리들 사이에서 한 컷📸☺️





스타벅스는 어딜 가나 인기가 많은 카페인 듯




안으로 들어가니 자리가 생각보다 많았다.
자리가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2명 앉을 곳 발견~:)




창가 쪽 바 자리도 있음




대기줄은 거의 없어서 금방 음료주문이 가능했다. 밖은 춥지만 안은 따뜻하니 고민 없이 당연한 듯,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




픽업대에서 음료 기다리기
월요일임에도 크리스마스트리, 피카추를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스타벅스에는 그렇게 사라이 많이 붐비지는 않았다.





프랜차이즈가 좋은 점은 어디 지점을 가든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열심히 돌아다녔던 탓에 엄청 목말랐는데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입 하니 살 거 같았다.

음료도 한 잔 하고 크리스마스트리랑 귀요미 캐릭터들도 구경했던 힐링의 시간이었다.
무난하게 고민 없이 음료 한 잔 할 곳을 찾는다면 하남 스타필드 1층의 스타벅스를 추천합니당~!





+ 동심을 찾게 해준 다른 층에 있던 또다른 귀여운 캐릭터, 산타할아버지 사진은 덤~🎅🏻
❤️해피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바랍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