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서치> 동해 우수중소기업&농특산물 박람회 (2022)

부기쓰 Travel/국내여행

동해 우수중소기업&농특산물 박람회 (2022)

물대포 2022. 12. 2. 21:26
728x90
반응형

✔️ 동해 우수중소기업&농특산물 박람회
기간   2022년 10월 6일(목) ~ 10월 11일(화)
장소   동해실내체육관 일원(천곡동)
후원   강원민방G1, 강원도민일보

동해시 천곡동에서 농특산물 박람회가 열린다고 하여 호기심도 생기고 혹시 살 것이 있을까 해서 방문하기로 했다.

체육관 올라가는 길에 걸린 현수막
박람회장 입구


들어서자마자 산 ‘냄새 없는 청국장’
청국장 좋아하시는 부모님 생각도 나고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다. 시식했을 때, 진한 맛은 아니었지만 냄새가 잘 나지 않고 고소하고 맛 자체가 괜찮았다. 청국장 하나당 2인분 정도라고 했던 거 같다.

*청국장 4개 10,000원

청국장 하나가 3인용 정도 된다고 한다.


실내로 들어가기 전, 문 앞에서 파는 ‘인삼막걸리’는
시음해보고 나서 달달하고 인삼향도 잘 나고 가격은 좀 비쌌지만 선물할 겸 구매했다.

*인삼막걸리 1개 5,000원 / 2개 8,000원

한 병에 800ml (집 와서 찍은 것)


행사장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중소기업 제품들과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었다. 먹거리는 시식도 가능하고 제품은 체험이 가능하다.


실내는 실외보다 구경거리가 더 가득~ 사람들도 생각보다 안에가 훨씬 많았다. 천천히 둘러보면서 뭐가 있는지 한 번 보기로 했다.

위에서 내려다본 박람회 모습 (1층에서만 한다.)


무료체험 중 안구건조를 완화해주는 의료기기 체험을 했는데 약 15분 가량 기계를 쓰고 가만히 있어야 한다.
이미 여러 명이 체험하고 있었고 호기심 많은 나는 궁금해서 자리 잡고 앉았다.
눈을 따뜻하게 해주고 안구마사지를 반복적으로 해줘서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 15분동안 가만히 있으려니 좀 답답했다. 다 하고 나니 효과가 있는 거 같기도 하고 그냥 기분탓 같기도 하고..^^

울트라맨 간접 체험ㅎ


소파, 식탁도 팔고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안마의자도 있었다. 안마의자는 승모근까지 마사지 해줘서 시원했다.

안마의자 체험, 눌러주는 힘이 꽤 강하다.


먹거리들 시식하는 재미도 있는데, 그 중 맛봤던 치즈는 짜지 않고 고소했고 인진쑥 조청은 세상 처음 경험해보는 맛이었는데 나에겐 맞지 않았다.😂
조청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 좋은 건 알겠지만, 내 입맛이 안 맞아 꾸준히 못 먹을 거 같아서 패스했다.

치즈는 가격을 안 물어봐서 모르겠다.🥲
도라지 조청, 인진쑥 조청 2~3만원대였던 거 같다.
생소했던 어간장, 1통에 3만원이었던거 같다.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거 좋아하는 나로서는 재미가 꽤 쏠쏠했다.
강원도 농특산물과 중소기업의 괜찮은 제품들을 알리고 소개하는 이런 취지의 박람회를 가볼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근처 산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괜찮을 거 같고 필요한 게 있으면 사는 것도 추천이다.

*검색했을 때 정보가 많이 없어서 올려보는 포스팅 :)

728x90
반응형